기분 너무 좋아서 '꼬리콥터' 휙휙 돌리는 강아지 꼬리에 얼굴 제대로 맞은 고양이 표정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23 14:19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집사 품에 안겨서 기분이 너무 좋아 꼬리콥터를 휙휙 날리고 있던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때마침 강아지 밑에 누워 있던 고양이는 때아닌 봉변을 당해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채널 'RM Videos'에는 꼬리콥터 휙휙 돌리는 강아지 꼬리에 얼굴을 제대로 맞은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집사 품에 안겨 기분이 너무 좋아 꼬리를 좌우로 휙휙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강아지 밑에는 고양이가 누워서 잠을 청하고 있었는데요. 격하게 움직이는 강아지의 꼬리콥터에 의해 때아닌 날벼락을 맞게 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고양이는 자다가 때아닌 강아지의 꼬리콥터 공격(?)에 당황해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급기야 인상을 팍팍 쓰는 고양이.


하지만 이런 사실을 알리가 없던 강아지는 더더욱 열심히 꼬리콥터를 날렸고 결국 고양이는 계속해서 강아지 꼬리로 얼굴을 맞아야만 했다고 합니다.


이후 고양이는 어떻게 행동했을까요. 영상 내내 그저 꼬리콥터를 맞고 있던 고양이가 강아지에게 응징했을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보는 내내 웃었어요", "고양이 표정 어떡하면 좋아", "강아지 아무 생각없이 꼬리 흔드는 중", "참을성 많은 고양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YouTube_@RM Video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