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박스 돌진하다가 돌연 다이버쪽으로 방향 틀어 온몸 식겁하게 만든 상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26 13:53

애니멀플래닛facebook_@uniladmag


플라스틱 박스로 돌진하던 상어가 갑자기 방향을 틀어 다이버쪽으로 향해 순간 식겁하게 만드는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온라인 미디어 유니래드(UNILAD)는 당시 SNS를 통해 거대 상어와 마주한 다이버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은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다이버들이 상어 무리들 사이에서 무언가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때 상어 한마리가 플라스틱 박스쪽으로 향했습니다.


그것도 입을 크게 벌린 상태로 말입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uniladmag


잠시후 상어는 갑자기 방향을 틀어 다이버로 향했고 다이버는 아찔한 순간 능숙하게 상어의 코와 입을 어루만지며 상어를 달래는 것.


다행히도 상어는 다른 곳으로 향했는데요. 순간 갑자기 벌어지는 일에 이를 지켜보던 누리꾼들은 모두 심장이 철렁 내려 앉을 뻔했습니다.


아무리 고도로 훈련된 다이버들이라고 해도 자칫 위험할 수도 있는 상황. 이를 본 누리꾼들은 "천만 다행입니다", "순간 너무 놀랬어요", "정말 조심해야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일부는 상어의 이런 행동이 다이버들에게 일종의 애정 표현을 한 것은 아닌가 싶다는 의견도 달렸는데요. 정말 애정표현이었던건지는 궁금하네요.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