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랑 같이 물속에서 '공잡기 놀이'하던 도중 물고기한테 공 빼앗긴 댕댕이의 찐표정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9.06 13:44

애니멀플래닛facebook_@kimberly.fosterhyde


신나게 공잡기 놀이를 하던 리트리버 강아지가 뜻하지 않은 경쟁자(?)에게 공을 빼앗기는 일이 벌어져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미국 미시간주 그랜드빌에 사는 집사는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리트리버와 함께 호수에 놀러갔다가 공놀이를 즐겼는데요.


집사가 공을 던져주면 리트리버 강아지가 헤엄쳐서 물속에 빠진 공을 물어 나오는 놀이였죠. 한참 동안 그렇게 리트리버는 공놀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뜻하지 않은 경쟁자가 나타납니다. 다름아닌 호수에 살고 있는 물고기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kimberly.fosterhyde


물고기는 집사가 던진 공을 입에 물고서는 놓아주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집사는 서둘러 물속으로 들어가 공을 꺼내려고 했는데요.


하지만 집사가 손에 든 것은 공을 입에 집어넣은 물고기였습니다. 자신의 눈앞에서 공 물고 있는 물고기를 본 리트리버는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다행히도 집사가 공을 무사히 빼내 다시 공놀이를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물고기는 물속에 들어가자마자 도망쳤다는 후문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물고기가 저 공을 한입에 넣다니", "놀란 강아지 표정 좀 보세요", "진짜 당황할 듯", "이게 무슨 일인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kimberly.fosterhyd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