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고양이 그림 그려오기 숙제를 하기 위해 조심스레 도화지부터 꺼내든 꼬마 집사가 있었습니다. 꼬마 집사는 잠시후 진짜로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를 도화지에 대고 연필로 쓱쓱 선을 그었죠.
전혀 생각지 못한 꼬마 집사의 고양이 그리는 방법이 장안의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고양이를 종이 위에 올려놓고 선을 따라 그리는 꼬마 집사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꼬마 집사는 고양이 그림 그리기 숙제를 하기 위해 열심히 고양이에게 집중하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정작 당사자인 고양이는 두 눈 휘둥그래진 모습이었습니다. 고양이 그림 그리기 숙제를 해야했던 꼬마 집사는 집에서 키우는 진짜 고양이를 도화지 위에 앉혀 놓았죠.
reddit
꼬마 집사는 그런 다음 조용히 연필을 손에 쥐고서는 도화지에 누운 고양이를 본 뜨는 것이었습니다.
정작 당사자인 고양이는 꼬마 집사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는 듯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양이는 가만히 엎드려 앉아 있었죠.
꼬마 집사는 그 위에 추가로 눈과 코를 그려넣어 고양이 그림을 완성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엄마는 생각지도 못한 방법으로 고양이 그림을 그린 꼬마 집사 행동에 놀랄 뿐이었죠.
이 같은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야 잘 그렸네", "귀여워요 정말", "냥이 표정.. 머하냥, 어쩔거냥", "저보단 잘 그렸네요", "아 귀여워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red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