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츠가든(Keatz garden)이 강아지의 장 건강 맞춤 식단 제품 '비바(Viva)'를 새롭게 리뉴얼해 론칭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6일 키츠가든에 따르면 기존 제품인 '비바 에센셜' 5종을 리뉴얼 및 업그레이드해 성분과 원료, 패키지 등이 달라진 인섹트, 오리, 연어 등 비바 3종으로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비바 3종은 자연 유래 원료를 통해 장 건강을 개선하는 웰니스 식단이라고 합니다.
인공 첨가제가 아닌 네덜란드산 산양유, 그릭 요거트 등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생유산균으로 코팅된 키블이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그레인 프리 및 클린 레시피로 만들어져 곡물과 글루텐, 호르몬제, 항생제가 없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식이성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강아지들도 소화가 쉽게 될 수 있도록 가수 분해 단백질로 만들어졌고 바삭한 도넛형 키블로 출시되어 전 연령대의 반려견이 먹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정준섭 키츠가든 본부장은 "모든 반려동물 가족이 믿고 급여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비바 3종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맞춤 식단을 만들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키츠가든은 비바 3종 리뉴얼 론칭 기념으로 제품 구매 금액의 30%을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