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단지에서 발견돼 보호소 입소한 푸들 강아지 행복이가 가족을 찾고 있어요"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0.15 17:13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아파트 단지에서 발견돼 보호소로 입소한 푸들 강아지가 있습니다. 이 아이의 이름은 행복이.


3살로 추정되는 푸들 강아지 행복이는 보호소를 거쳐 현재 임보처로 이동해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행복이에게 따뜻한 손 내밀어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헬프셸터(helpshelter)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15일 아파트 단지에서 발견된 유기견 출신 푸들 강아지 행복이의 사연이 소개됐습니다.


금곡동 청솔 6단지에서 발견돼 보호소로 입소했다는 푸들 강아지 행복이. 녀석은 어쩌다가 보호소에 들어오게 된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보호소에서 오랫동안 기다린 끝에 임보처로 옮겨져 지내고 있다는 행복이. 녀석에게 필요한 것은 따뜻한 관심과 손길 그리고 가족입니다.


헬프셸터 측은 "어쩌다 가족 손을 놓쳐 이곳까지 온 것 일까요"라며 "누군가의 선택 만이 이 아이는 내일도 살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할 기회를 주세요"라고 주변의 관심을 거듭 호소했습니다.


사진 속 푸들 강아지 행복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헬프셸터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에 DM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