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가족과도 같은 반려견이 있습니다. 집사는 반려견에게 조금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는데요. 시베리안 허스키를 닮은 풍선을 준비한 것.
그것도 한두개가 아니라 무려 100개의 허스키 모양 강아지 풍선을 사서 부풀려 집안 한가운데에 차곡차곡 진열해놓았습니다.
집에 들어왔을 때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눈앞에 펼쳐진 강아지 풍선 100개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유튜브 채널 '고한 더 허스키(Gohan The Husky)'에는 허스키 강아지 풍선 100개로 진짜 허스키 강아지를 놀라게 하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풍선 하나 하나씩 바람을 불어 넣어서 집안 거실에 진열했습니다. 어느덧 시베리안 허스키 풍선으로 가득 채워진 거실.
발 디딜 틈도 없을 정도로 빼꼭했는데요. 집에 들어온 허스키는 눈앞에 펼쳐진 인형들을 보고 두 눈이 휘둥그래진 듯 보였는데요.
진짜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풍선들의 냄새를 킁킁 맡으며 "이게 뭐지?", "뭐지??"라는 듯한 표정으로 무심한 반응을 보였을 뿐입니다.
집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무덤덤하게 반응을 보이는 녀석. 그렇게 진짜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풍선들 사이를 파고들었다고 하는데요. 보다 자세한 모습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