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중성화 반려동물 위한 전문 케어 브랜드 '누터스가든' 출시됐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0.27 14:14

애니멀플래닛누터스가든 / 펫레츠


중성화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가 국내 최초로 출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펫레츠가 중성화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 '누터스가든'을 출시했다고 밝힌 것.


이번에 출시된 '누터스가든'은 국내 최고의 펫푸드 전문가들이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로 오직 중성화 반려동물의 건강한 수명 연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누터스가든'은 칼로리 조절 방식으로 효과를 기대하기 힘든 중성화 반려동물을 위해 근원적인 소화 호르몬 관리를 적용한 중성화 맞춤영양학을 바탕으로 생육위주의 육류를 주원료로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인슐린분비 장애 확률이 높은 중성화 반려동물에게 취약할 수 있는 곡류와 타피오카, 감자 등 고혈당원료를 배제했습니다. 탄수화물 원료는 혈당지수 55이하의 저혈당 원료만 사용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누터스가든 / 펫레츠


중성화수술로 에스트로겐과 안드로겐 등 성 호르몬 분비장애를 완화시키기 위한 원료인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을 성별에 맞게 넣어 제품을 별도로 개발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한편 누터스가든은 제품 관련 후기와 제안을 보내주는 소비자들은 '누터스 서포터'로 선정해 향후 6개월 동안 제품구입시 상시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계자는 "조금 더 오래, 조금 더 건강하게(A Little Longer)', 반려인과의 행복한 공존을 위하여 중성화에 함께 해준 소중한 반려동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중성화 맞춤 영양학 연구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누터스가든 / 펫레츠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