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강원도 산불 지역에서 구조된 유기견들을 위해서 필요한 사료를 기부하는 등 선한 행보에 나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30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를 찾아가 유기견들에게 필요한 사료 1004kg을 기부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행사는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펫푸드 업체인 ANF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유기견들과 보호소 강아지들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티웨이항공은 유기견들을 위한 사료 기부 외에도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견보호소 청소 활동에 참여하는 등 동물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선행을 이어오고 있죠.
지난달에는 '슬기로운 씨앗 배달' 행사를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숲 재건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는 등 자연과 생명 사랑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지속적으로 해 나갈 방참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티웨이항공은 특화 서비스인 '티펫(t’pet)'을 통해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고객들의 편의 향상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람과 동물 모두가 행복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입니다.
관계자는 "작은 선물을 통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유기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로서 환경과 동물들의 복지 향상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