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목 잡고 조르듯 들어올리며 학대하는 남성 본 소가 행동으로 옮긴 응징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1.08 13:56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인도에서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며 생활하던 유기견을 잡아서 학대하고 있는 남성이 있었습니다. 이 모습을 본 소는 응징에 나섰고 그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인도산림청(IFS) 소속 수산타 난다(Susanta Nanda) 담당관은 SNS를 통해 유기견을 학대하는 남성과 응징에 나선 소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한 남성이 유기견의 목을 양손으로 잡고서는 들어올렸습니다. 유기견은 고통스러워 비명을 연신 질렀지만 남성은 아랑곳하지 않았죠.


급기야 이 남성은 고통스러워 하는 유기견을 학대하기 시작합니다. 주변에 있던 사람들은 남성의 행동을 말리기는 커녕 오히려 구경했는데요.


Daily Mail


잠시후 어디선가 하얀 소 한마리가 나타나 남성을 뿔로 들이 받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 순간 남성은 손을 놓쳤고 유기견은 후다딱 도망쳤습니다.


만약 소가 나서서 도와주지 않았더라면 유기견은 어떻게 됐을까요. 생각만해도 정말 끔찍합니다.


하얀 소는 계속해서 남성을 공격했고 남성은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영상은 빠르게 확산됐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사람들보다 소가 더 낫다", "이것이야말로 업보", "정말 화가 나는 현장", "왜 주변 사람들은 말리지 않는건가요", "동물이 사람보다 낫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