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furikodokei_R
고양이는 강아지와 달리 애정 표현이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물론 고양이마다 성격이 달라 어떤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하지만 보통은 시크하기 마련인데요.
여기 집사를 100% 신뢰하는 고양이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고양이가 집사를 신뢰하면 이런 일이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남편을 신뢰하는 고양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해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가 재택근무 중인 아빠 집사를 향해 올라갔습니다. 그러고는 아빠 집사의 얼굴을 빤히 바라보더니 이내 온몸을 던져 품에 안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witter_@furikodokei_R
집사를 신뢰하지 않는다면 도저히 하기 힘든 행동이었습니다. 무작정 자신의 몸을 집사에게 던지는 고양이. 그만큼 녀석이 아빠 집사를 신뢰하고 믿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었는데요.
이 모습을 지켜본 아내이자 엄마 집사는 고양이의 행동이 너무 귀여워 웃었고 웃음소리가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끌어 모았습니다.
평소 아빠 집사를 얼마나 많이 신뢰했으면 기꺼이 자신의 몸을 내던지는 행동을 벌인 것일까요. 아마도 아빠 집사가 정말로 녀석을 많이 사랑했기에 가능한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고양이 신뢰받기 어렵다는데 대단하십니다", "고양이 신뢰 받는 집사", "정말 부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furikodokei_R
夫を信用し切ってる猫。
— リツ (@furikodokei_R) October 1, 2021
(注※私の笑い声が入ってます) pic.twitter.com/XNCEKGgFJ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