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lindsaycurtis1
대놓고 자기 침대를 빼앗아서 누워있는 고양이를 본 강아지는 그냥 물러서지 않고 반격에 나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린제이 커티스(Lindsay Curtis)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자기 침대를 빼앗아 누운 고양이 향해 응징에 나선 강아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주인이 있는 침대 위를 겁도 없이 올라가서 발라당 드러누웠죠. 때마침 나타난 침대의 주인.
tiktok_@lindsaycurtis1
예전 같았으면 강아지는 그냥 자리를 피하거나 고양이가 자리를 비켜줄 때까지 주변을 서성이고는 했는데요.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자기 자리를 빼앗긴 것이 너무 싫었던 강아지는 고양이가 누워있는 침대 위에 그대로 누워버린 것입니다.
이로인해 침대 위에 누워있던 고양이는 강아지에게 그대로 깔리고 말았는데요. 생각지 못한 강아지의 반격에 고양이는 매우 당황한 눈치였습니다.
tiktok_@lindsaycurtis1
결국 참다못한 고양이도 강아지를 향해 앞발을 날렸지만 이미 깔린 상태에서 앞발을 날린 것은 역부족이었습니다.
강아지 침대에 욕심을 부렸다가 의도하지 않게 강아지에게 깔려버린 고양이. 그래도 둘은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침대 위에 누웠다고 하는데요.
서로 둘도 없는 절친한 사이라는 녀석들. 오래 오래 변치 않고 이 우정을 이어갈 수 있길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해봅니다.
tiktok_@lindsaycurti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