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품에 다소곳하게 꼭 껴안고 있는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강아지는 잔뜩 겁을 먹은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그와중에 집사 목을 꼭 붙잡고 있는 녀석.
알고보니 에스컬레이터에 올라타는 것이 너무 무서웠던 녀석은 집사 품에 안겨서 올라가고 있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에스컬레이터 올라타는 것을 무서워하는 강아지를 위해 집사가 한 행동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는 집사 품에 와락 안겨 있는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강아지는 에스컬레이터에 올라타는 것이 너무 무서웠습니다.
혼자서 에스컬레이터에 올라타지 못하는 강아지 모습에 집사는 한가지 결심하게 됩니다. 강아지를 품에 안아서 에스컬레이터에 타기로 한 것.
에스컬레이터가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집사는 강아지를 내려놓지 않았고 강아지 또한 집사 품에 안겨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집사의 희생 덕분에 강아지는 무사히 에스컬레이터 위로 올라탈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강아지를 생각하는 집사의 마음이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감동적이네요", "집사님 고생하셨어요", "너무 보기 좋은 투샷이네요", "가슴이 훈훈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