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위해 직접 만든 노래에 14년째 키우는 반려견과 함께 뮤비 출연한 트로트 가수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1.23 12:41

애니멀플래닛youtube_@2%Entertainment


'트로트 여신' 가수 조정민이 2년 만에 의미가 있는 신곡을 발표해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이번에 발표한 노래는 반려동물을 위한 노래이기 때문인데요.


23일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정민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래 있어줘'를 공개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신곡 '오래 있어줘'는 반려동물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하는데요. 반려동물을 위한 식품을 만드는 아크와 함께 작업한 디지털 싱글이라는 것.


신곡 '오래 있어줘'는 조정민이 직접 작곡을 하고 아크의 박기원 대표와 함께 공동으로 노랫말을 만들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2%Entertainment


뿐만 아니라 실제로 14년째 키우는 반려견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조정민은 촬영 현장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실제로 공개된 뮤직 비디오와 음원은 반려동물을 향한 반려인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녹아져 있어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하는데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식품을 만드는 아크 박기원 대표는 "반려동물을 위한 마음을 표현한 곡을 조정민씨와 꼭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고급스럽고 투명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트로트 CF퀸으로 활동 중인 조정민은 매주 화요일 방송하는 MBN '헬로트로트'에서 MC로 활약 중에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루체엔터테인먼트


YouTube_@2%Entertainmen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