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어린이 놀이터에서 한번도 놀아본 적 없던 강아지가 재미 맛보자 일어난 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26일

애니멀플래닛Kayla Lee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고 놀아본 적이 없는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올라가는 줄도 몰라 우왕좌왕했던 녀석들.


지금은 정말 놀랍게도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아주 자연스레 미끄럼틀에 올라가지만 아직까지는 미끄럼틀을 탈 줄 모른다고 하는데요.


집사 케일라 리(Kayla Lee)는 새로 이사를 가게 됐습니다. 새로 이사간 집에는 뒷마당이 있었고 그곳에 놀이터가 있었죠. 놀이터라고 해서 엄청 큰 것은 아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Kayla Lee


조촐하게 나무로 지어진 집과 그 집에 연결된 미끄럼틀이 전부였죠. 하지만 강아지에게는 세상 둘도 없는 천국이나 마찬가지였죠.


처음 이사를 간 뒤 집사 케일라 리는 키우는 강아지 3마리를 모두 풀어줬습니다. 어린이 놀이터에서 강아지들이 어떻게 노는지 궁금했던 것.


하지만 태어나 단 한번도 놀이터에서 놀아본 적이 없는 강아지들은 나무로 지어진 집에 올라가고 싶었지만 어떻게 올라가는 줄 몰라 한참을 헤맸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thisisforkayla


우열곡절 끝에 나무 집에 올라가는데 성공했지만 처음부터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한참 동안 나무 집 주변을 배회하고 서성이다 올라가는 방법을 알게 된 것이죠.


그렇다면 강아지들은 미끄럼틀도 탈 줄 아는 것일까. 아직은 초보 단계라서 미끄럼틀의 존재 자체를 모를 뿐더러 아직 타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미끄럼틀을 타고 난 뒤 강아지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처음 보는 놀이터에도 꽃혀서 반해버렸는데 미끄럼틀은 오죽할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