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에서 개봉한 후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자이언트 댕댕이의 모험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이 드디어 국내 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58년간 전 세계 아이들과 부모들의 높은 지지도를 받음 클래식 아동문학계 레전드가 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가 12월 29일 정식 개봉한다는 것.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사랑 받을수록 커지는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어드벤처를 담았는데요.
실제로 1963년 작가 노먼 브리드웰이 선보인 동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담아 큰 사랑을 받으며 무려 60개 시리즈가 출판됐었습니다.
또한 영국과 뉴질랜드, 인도, 캐나다 등 전 세계 13개 이상 언어로 번역돼 1억2600만 부 이상 판매되기도 한 베스트셀러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포스터에는 슈퍼 사이즈를 자랑하는 자이언트 댕댕이 클리포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어 모았죠.
여기에 맨해튼 속 고층빌딩과 브루클린 브릿지를 배경으로 "올 겨울, 자이언트 댕댕이의 모험이 펼쳐진다!"라는 문구는 도시 뉴욕에서 펼쳐질 에밀리와 클리포드의 어드벤처에 기대감을 높이게 합니다.
티저 예고편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다이나믹(Dynamite)'에 맞춰 에밀리와 클리포드의 활약이 담겨 눈길을 끌어 모으기도 합니다.
포스터에서 볼 수 없던 미니 클리포드가 귀여움을 선사하는 동시 하루아침에 커져 버린 클리포드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마법 같은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데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이언트 댕댕이 클리포드의 마법 같은 어드벤처 활약을 그린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오는 12월 29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