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뻐근하신 분들은 아무래도 마사지를 통해 뭉친 목을 풀어주고는 하는데요. 요즘에는 관련 마사지 기계들이 나와 집에서도 손쉽게 뭉친 근육들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여기 배 보이고 누워있는 시바견 강아지가 있습니다. 집사는 녀석을 위해 마사지 쿠션 기계를 꺼내 틀어줬는데요. 과연 강아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일본에 사는 한 집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사지 기계에 누운 강아지에게 마사지해줬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촬영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바견 강아지가 열심히 움직이는 마사지 기계에 누워 세상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즐기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시바견 강아지는 뭉친 어깨가 풀리는지 아니면 시원한지 눈을 지그시 감으면서 마사지 기계에 푹 빠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누가 봐도 마사지 받는 삼촌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오랫동안 어깨가 뭉쳤다는 듯이 마사지 기계가 작동하는 내내 자리에서 일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 녀석.
아무래도 시바견 강아지도 오랫동안 목 주변에 근육이 뭉쳤나봅니다. 위아래로 열심히 움직이는 마사지 기계에 자신의 몸을 맡기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에 누리꾼들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어깨 많이 뭉쳤나봅니다", "기분 좋은가보네", "보고 또 봐도 귀여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