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쉬는 날인데 자기랑 안 놀아주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게임만 하고 있는 집사가 있습니다. 심심한데 정작 자기랑 놀아주지 않는 집사에게 단단히 삐진 아기 고양이.
집사가 너무 야속했던 아기 고양이는 결국 분노(?)를 참지 못했고 콘센트 선을 뽑아 버리는 것으로 집사에게 복수를 꿈꿨는데요.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콘센트 선을 잡고 있는 아기 고양이 사진이 올라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진 속에는 굳은 결의에 찬 표정으로 콘센트 선을 꽉 부여잡고 있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그 모습은 마치 언제라도 뽑아버리겠다는 의지가 엿보였죠.
구체적인 사진 속 사연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자기랑 놀아주지 않고 컴퓨터 게임하는 집사에게 단단히 삐진 아기 고양이라고 설명돼 있었죠.
컴퓨터 게임하느라 정작 자신과 놀아주지 않는 집사에게 아기 고양이가 경고하는 것이라는 부가 설명도 함께 달려 있었는데요.
사진 속 아기 고양이 표정을 보더라도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심드렁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상황인지는 대충 짐작하게 합니다.
집사는 아기 고양이가 복수를 꿈꾸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까요. 아기 고양이는 정말로 선을 뽑았을지 아니면 집사한테 미안하다는 말을 들었는지 그 결과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