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문 열렸는데 돌아왔어야 할 아빠가 정작 보이지 않자 강아지가 실제로 보인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2.13 09:49

애니멀플래닛twitter_@mhchun28


집에 돌아와야 할 아빠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강아지 반응이 담긴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과연 아빠는 정말 돌아오지 않은 것일까.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현관문이 열렸는데도 불구하고 아빠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몹시 당황해 하는 강아지 반응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았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장난기가 발동한 아빠는 현관문을 열고서는 집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때마침 아빠 올 시간을 알아맞춘 강아지는 문앞에서 아빠를 기다렸습니다.


잠시후 문이 열리고 아빠가 들어오기만을 기다리던 강아지는 고개를 갸우뚱했는데요. 분명 문으로 들어와야 할 아빠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던 것.


애니멀플래닛twitter_@mhchun28


순간 강아지는 고장이라도 난 듯한 모습을 보였고 아빠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숨어 있다가 나타나 강아지를 안심 시켰죠. 아빠 모습을 보고 그제서야 안심하고 반겨주는 녀석.


현관문이 열렸는데 정작 아빠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얼마나 많이 놀랬을까요.


아빠가 퇴근해서 집에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는 강아지 모습에서 평소 얼마나 많이 집사를 사랑하는지 짐작하게 하는 대목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에게 집사는 세상 전부인 듯", "너무 보기 좋네요", "강아지가 정말 집사를 많이 좋아하나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hchun28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