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할머니로부터 'TV 리모컨' 강제로 빼앗는 모습 본 강아지는 '이렇게' 반응했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2.10 00:37

애니멀플래닛tiktok_@giadinhcauca


거실 소파에 앉아서 할머니와 함께 TV를 보고 있던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보고 싶은 채널이 있는지 할머니에게서 TV 리모컨을 뺏어갔는데요.


자신의 눈앞에서 할머니가 손에 쥐고 있던 TV 리모컨을 빼앗는 집사 모습을 지켜본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이렇게' 반응했고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할머니께 TV 리모컨을 사수해 돌려주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소파에 앉아 TV를 보고 있던 집사는 보고 싶은 채널이 생겼는지 TV 리모컨을 들고 채널을 바꿨죠.


애니멀플래닛tiktok_@giadinhcauca


그러자 TV를 보고 계시던 할머니가 집사로부터 TV 리모컨을 빼앗아 채널을 다시 원상복귀하려고 했는데요.


집사는 할머니가 가져간 TV 리모컨을 다시 빼앗으려고 했고 이를 본 골든 리트리버는 집사의 머리를 앞발로 누르면서 집사를 말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급기야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안돼!! 이건 할머니꺼라고"라고 말하는 듯이 집사를 온몸으로 막아섰고 집사가 뺏아간 TV 리모컨을 물어다가 할머니에게 돌려주기까지 했습니다.


할머니에게 TV 리모컨을 돌려주는 모습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똑똑해요", "할머니 향한 사랑은 진심인 듯", "왜 이렇게 똑똑하니", "감동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giadinhcauc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