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북히 쌓여 있던 눈 감상하던 도중 얼굴 위로 '푹' 떨어진 '눈덩어리'에 당황한 호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2.27 07:34

애니멀플래닛twitter_@rikunow


추운 겨울이 찾아오자 곳곳에 눈이 수북하게 쌓여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는 요즘 여기 나무 위에 수북하게 쌓여 있던 눈을 감상하던 도중 눈덩어리를 맞아 당황한 호랑이가 있습니다.


일본 아사히야마 동물원에서는 추운 겨울 눈꽃이 만발해 아름다운 장관에 푹 빠져서 새하얀 눈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등 감상에 빠진 시베리안 호랑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무 위에 눈이 수북하게 쌓여 있자 감성이라도 터진 듯한 눈빛으로 눈을 쳐다보고 있는 시베리안 호랑이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잠시후 나무 위에 쌓여 있던 눈을 감상하고 있는데 갑자기 눈덩어리가 호랑이의 얼굴 위로 푹하고 떨어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벌어지자 호랑이는 매우 당황한 모습을 보였죠.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witter_@rikunow


실제로 사진에는 눈덩어리가 호랑이의 얼굴에 정통으로 떨어진 모습이 찍혀 있었습니다. 눈덩이에 제대로 맞은 시베리안 호랑이는 어안벙벙한지 얼얼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 덕분에 시베리안 호랑이 얼굴은 새하얀 눈으로 뒤덮혔고 조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위엄이 가득했던 호랑이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져 있었습니다.


호랑이가 눈을 감상하고 있던 모습과 너무도 대조적인데요. 눈이 자신의 얼굴을 뒤덮자 당황해 눈을 뜨지 못하는 시베리안 호랑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인가요", "좀 심하긴 하지만 웃지 않을 수 없어요", "호랑이 날벼락 맞았네. 아니 눈벼락", "웃음주의", "호랑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witter_@rikunow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