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자기랑 놀아주는 것처럼 장난감 가지고 혼자 '파닥파닥' 낚시 놀이하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1.02 00:50

애니멀플래닛twitter_@Naomaikyon


TV 보고 있던 집사가 있었습니다. 잠시후 옆에서 혼자 장난감 가지고 열심히 낚시 놀이하는 고양이를 보게 되는데요.


고양이 혼자서 파닥 파닥 낚시 놀이를 하는 고양이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집사가 평소 놀아주는 것처럼 장난감을 가지고 혼자 열심히 낚시질을 하고 있는 고양이 영상을 올렸죠.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는 집사가 자신과 놀아주지 않고 TV를 보고 있자 그 옆에서 낚싯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Naomaikyon


집사가 자신과 놀아주는 것처럼 고양이는 낚싯대 장난감 끝을 잡고서는 낚시질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 모습이 그저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인데요.


고양이는 집사가 자신을 찍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낚싯대 장난감 끝에 달린 털에 집중했습니다.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얼마나 많이 놀고 싶었으면 이처럼 혼자서 놀고 있는 것일까요. 귀여워도 너무 귀여운 고양이 행동이 심장을 아프게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집사가 안 놀아주니깐 저러는 듯", "혼자서도 잘 놀아요", "노는 모습 너무 귀여워", "낚시하는 모습에 웃음 터졌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