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mermaid.kayleigh
돌고래 무리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던 스쿠버 다이버가 있었는데요. 잠시후 바닷 속에는 긴장감이 돌기 시작합니다. 상어가 무섭게 헤엄쳐서 스쿠버 다이버에게로 다가가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자칫 잘못하면 위험한 상황이라도 벌어질 수 있는 긴박한 분위기 속에서 돌고래는 스쿠버 다이버 향해 헤엄치는 상어를 보고 뜻밖의 행동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스쿠버 다이버인 케일리 그랜트(Kayleigh Grant)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동료들과 함께 바닷 속을 누비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들 주변에는 돌고래들이 강아지라도 되는 것처럼 다가와 주변을 맴돌고 있었습니다. 그때 냄새를 맡은 상어가 헤엄쳐서 다가오기 시작했죠.
tiktok_@mermaid.kayleigh
위험을 감지한 돌고래는 상어가 스쿠버 다이버에게 다가가려고 하자 필사적으로 사람들 주변을 빙빙 헤엄치며 도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상어의 시선을 분산 시키려는 눈치였습니다.
실제로 상어는 스쿠버 다이버 주변으로 헤엄쳐 다가가려는가 싶더니만 이내 방향을 틀었고 그 덕분에 스쿠버 다이버는 무사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 있었던 스쿠버 다이버인 케일리 그랜트는 "상어가 나타나자 돌고래의 움직임이 달라졌습니다"라며 아마도 돌고래가 상어로부터 자신을 지켜준 것 같았다고 전했는데요.
상어 등장에 위험을 감지하고 스쿠버 다이버를 지켜내기 위해 상어의 시선을 분산 시켜준 돌고래 모습에 누리꾼들은 "정말 천사네요", "감동적입니다", "인간과 교감하는 돌고래", "돌고래 정말 대단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mermaid.kayleigh
@mermaid.kayleigh What a sweet #dolphin 🥺 #hawaii #shark ♬ Where's My Love (Alternate Version) - SY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