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sangsoonsangsoon
사랑하는 반려견과 단둘이 누워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와 반려견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지난 4일 가수 이상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하트 모양이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견과 나란히 누워서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효리는 반려견과 눈을 마주치며 엄마 미소를 지어 보였고 양손으로 반려견을 쓰담쓰담해주는 등 남다른 면모를 드러냈는데요.
instagram_@sangsoonsangsoon
무엇보다 화장기 없는 얼굴과 편안한 차림으로 반려견을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 모습에서 평소 얼마나 많이 반려견들을 사랑하는지 짐작하게 합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이상순과 결혼해 제주도에 거주 중인데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먹보와 털보'에 함께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상순과 함께 '먹보와 털보'에 출연한 이효리는 노홍철, 비에 대한 솔직한 평가는 물론 제주도에서 지내는 결혼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웃음을 선사했었는데요.
이밖에도 이효리는 작년에 열린 MBC '2021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서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을 축하해줘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