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장난으로 던진 꽃 머리 위로 떨어지자 오만 인상 쓰며 폴짝 뛰는 '엄살 끝판왕'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1.10 13:06

애니멀플래닛tiktok_@bebbe_ow


장난기가 발동한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걸어오는 고양이를 향해 꽃을 하늘 위로 던졌는데요. 하필 꽃이 고양이 머리 위로 툭하고 떨어진 것이 아니겠습니까.


화들짝 놀란 고양이는 인상을 팍팍 쓰면서 제자리에서 폴짝 뛰어 올랐고 그 모습을 본 집사와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 틱톡 유저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머리 위로 꽃이 살짝 떨어졌는데 아프다며 엄살을 부리는 엄살 끝판왕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집사는 장난기가 발동해서 걸어오는 고양이 머리 위로 꽃을 살포시 공중으로 던져올렸습니다. 잠시후 꽃은 고양이 머리 위로 떨어졌죠.


애니멀플래닛tiktok_@bebbe_ow


그러자 고양이는 인상을 쓰기 시작하더니 그 자리에서 폴짝 뛰며 엄청 놀랐음을 온몸으로 표현했는데요. 아무래도 정말 많이 놀랐나봅니다.


고양이는 그대로 폴짝 뛰어 올라서는 왔던 길 방향으로 몸을 틀어 다시 돌아갔는데요.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고양이의 엄청난 반응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또한 일각에서는 고양이에게 꽃이 안 좋다는 점을 지적하는 누리꾼들도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자칫 잘못하다 고양이에게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려의 목소리와 함께 고양이의 생각지 못한 엄청난 반응과 점프력에 놀라고 또 놀랐다는 반응도 줄을 이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bebbe_ow


@bebbe_ow #catlover ♬ bunyi asal - 𝔢𝔡𝔞𝔞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