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RivCOanimalsPIO
어쩌다가 타이어 휠에 머리가 끼어 버린 것일까요. 눈 깜짝할 사이 아기 강아지가 타이어 휠에 머리가 끼이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RivCOanimalsPIO'에는 자동차 스페어 타이어의 휠에 머리가 끼인 생후 3개월 아기 강아지 구출 작전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무슨 영문인지 아기 강아지 한마리가 타이어 휠에 끼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youtube_@RivCOanimalsPIO
사고를 당한 아기 강아지를 구조하기 위해 신고 받고 출동한 소방관들은 먼저 윤활유를 이용해 강아지 머리를 빼내기 위해 애를 썼습니다.
문제는 이미 아기 강아지가 머리를 빼내려고 한바탕 소동을 벌인 뒤라서 목이 부어 있었다는 것. 이 때문에 윤활유를 활용한 구출 작전은 실패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소방관들은 먼저 두려움에 떨고 있는 아기 강아지를 안정시키기 위해 진정제를 투여한 다음 전기톱으로 휠을 절단하기로 결정하게 됩니다.
youtube_@RivCOanimalsPIO
요란한 소리가 울려퍼지고 잠시후 타이어 휠에 머리가 끼인 아기 강아지는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었습니다.
천만다행입니다. 우열곡절 끝에 타이어 휠에서 끼인 머리를 빼낸 아기 강아지는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어떻게 타이어 휠에 머리가 끼였는지 알 수 없지만 또다시는 이런 일이 없길, 다음에는 타이어 휠에 머리 넣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youtube_@RivCOanimalsPIO
YouTube_@RivCOanimalsP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