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ang_uduki
에어컨을 새로 설치한 집사가 있었습니다. 집사는 에어컨 설치 기사님에게 한가지를 부탁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올라기지 못하도록 천장에 다소 빠듯하게 붙여달라고 에어컨 설치 기사님에게 말한 것인데요. 설치 기사님은 정말 센스 있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에어컨 설치 기사님에게 빠듯하게 붙여달라고 요청했더니 생긴 일이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요.
twitter_@ang_uduki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벽걸이 에어컨 설치 현장이 담겨 있었는데요. 고양이가 커튼봉을 밟고서 에어컨 위로 올라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는 좀처럼 에어컨 위로 올라가지 못했죠. 에어컨과 천장 벽 사이 틈이 좁아도 너무 좁았기 때문입니다.
고양이가 들어가기에는 너무 비좁았던 것.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집사는 에어컨 설치 기사님께 잘 부탁했다고 생각했죠.
twitter_@ang_uduki
이 사진은 공개되자마자 수많은 집사들은 폭풍 공감했는데요. 자신의 집에 설치된 에어컨의 경우 고양이들이 뚫고 지나가서 나오지 않는다는 것.
아무래도 에어컨 설치 기사님이 이토록 천장에 빠듯하게 설치해줄 수 있었던 것은 고양이 키우는 집사님이라서 그랬던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집사의 요청대로 설치해주신 에어컨 설치 가시님의 남다른 센스와 재치에 감탄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