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humaidalbuqaish
사자가 보는 앞에서 아이스크림을 가져가려고 했을 때 과연 사자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여기 사자를 반려동물로 키우는 어느 한 집사가 올린 영상이 화제입니다.
후마이드 알부카이시(Humaid Albuqaish)라는 이름을 가진 이 집사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반려동물로 키우고 있는 사자와 함께 하는 일상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실 후마이드 알부카이시는 평소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는 사자를 비롯한 야생동물들을 반려동물로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공개된 영상에 등장한 사자는 백사자.
영상에 따르면 누군가 후마이드 알부카이시의 아이스크림을 노리고 가져가려고 손을 뻗었습니다. 소파 위에 앉아 있던 백사자는 자신의 집사 아이스크림을 가져가려 하는 모습에 하악질을 하며 분노했죠.
tiktok_@humaidalbuqaish
급기야 가져가지 말라는 듯이 거대한 앞발을 휙 날렸는데 방향 조절을 실패한 탓에 아이스크림을 치고 말았습니다. 이 때문에 아이스크림은 집사에게로 튀었고 옷이 엉망진창이 되고 말았는데요.
순식간에 벌어진 상황에 사자는 집사에게 아이스크림이 튀었다는 사실에 대해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고 언제 그랬냐는 듯이 조용히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분명 조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성질 부리며 하악질도 했던 녀석은 시무룩해지며 어쩔 줄 몰라하는 눈치였습니다. 아무래도 집사에게 미안했던 모양입니다.
이후 그는 사자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괜찮다고 타일렀고 그렇게 사자는 풀이 잔뜩 죽은 표정을 계속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덩치 큰 고양이네", "저렇게 순종적일 줄이야", "저 앞발에 맞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humaidalbuqaish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