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락도 없이 무단으로 자기집 들어와 자리잡은 올빼미 발견한 다람쥐가 날린 '발차기'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2.06 12:17

애니멀플래닛youtube_@Robert E Fuller


올빼미가 허락도 없이 무단으로 자기 집에 쳐들어온 사실을 알아차린 다람쥐가 있습니다. 다람쥐는 화가 단단히 났고 참교육에 나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야생동물 활동가 로버트 E 풀러(Robert E Fuller)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단 침입한 올빼미를 내쫓는 다람쥐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다람쥐가 밖에서 먹이를 구했는지 서둘러서 나무 둥지 안으로 들어갔죠. 그 안에는 처음 보는 올빼미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집주인 다람쥐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허락도 없이 무단으로 침입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람쥐가 집에 들어오자 당황한 듯한 올빼미는 입구쪽에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obert E Fuller


잠시후 올빼미가 가만히 있자 단단히 화난 다람쥐는 그대로 올빼리 엉덩이를 발차기로 날려버리는 것이엇습니다.


몸집이 몇배는 되어 보이는 올빼미를 겁도 없이 다람쥐는 걷어찼고 생각지도 못한 상황 전개에 올빼미는 모습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죠.


마치 다람쥐는 "감히 내 집에 들어와?", "허락도 없이 들어온 주제에 무슨"이라고 말하고 있는 듯이 올빼미를 째려보며 기선 제압하기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무단으로 자기 집에 들어온 올빼미를 참교육한 다람쥐 모습에 누리꾼들은 "진정한 집주인 클라스", "멋있다 다람쥐", "배짱은 인정"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obert E Fuller


YouTube_@Robert E Fuller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