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ViralHog
사냥하려고 물속으로 들어가는 엄마 뒤따르던 새끼 곰이 수영하기 힘들었는지 잠시후 엄마 등에 올라타고 물밖으로 나오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호그(ViralHog)'에는 엄마 등에 올라타서 물밖으로 나오는 새끼 곰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소개 됐는데요.
미국 알래스카 카트마이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이 영상에 따르면 엄마 곰은 새끼 곰 2마리를 데리고 강속에 들어갔습니다.
엄마 곰은 새끼들에게 사냥하는 법을 가르쳐주기라도 하려는 듯 새끼 곰들이 보는 앞에서 물고기 사냥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youtube_@ViralHog
실제로 물고기 사냥에 성공한 엄마 곰은 물밖으로 나가기 위해 헤엄쳤죠. 그때 수영하기 힘들었던 한 새끼 곰이 엄마 등에 자연스레 올라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엄마 등이 택시라도 되는 것처럼 새끼 곰은 엄마 등에 올라탔고 그렇게 물밖으로 유유히 나올 수 있었죠.
해안에 도착하자 새끼 곰은 엄마 등에서 내려와 앞장 서서 걸어가는 엄마 뒤를 졸졸 뒤따라갔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장난기가 가득한 얼굴로 엄마 등 택시에 올라타고서는 만족해 하는 표정을 지어 보이는 새끼 곰. 아직 엄마의 보살핌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그렇게 엄마 곰의 육아는 진행형이라고 하네요.
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