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랑 노래에 맞춰서 제자리 빙글빙글 돌더니 신나게 흔들며 춤추는 '털뭉치' 댕댕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2.16 10:54

애니멀플래닛tiktok_@mochapom


노래에 맞춰서 집사와 함께 신나게 흔들며 춤추는 귀여운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있어 보는 이들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집니다.


복슬복슬한 까만 털을 자랑하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모카(Mocha) 틱톡 계정에는 집사랑 단둘이서 노래에 맞춰 제자리 빙글빙글 돌며 춤추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앙증 맞은 몸집을 자랑하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모카와 집사가 나란히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잠시후 집사가 한쪽 발을 내밀자 포메라니안 강아지 모카도 기다렸다는 듯이 같은 방향 앞발을 불쑥 내밀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ochapom


집사가 이번에는 반대 발을 내밀어보이자 포메나리안 모카도 똑같은 발을 내밀었는데요. 이후 음악이 고조를 이루자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또한 집사랑 똑같이 하겠다며 앞발을 하늘 위로 들어올려서 마구 흔드는 녀석. 집사와 같이 춤추는 털뭉치 강아지 모카 모습 너무 귀여운데요.


집사랑 노래에 맞춰서 제자리 빙글빙글 돌더니 급기야 신나게 앞발을 흔들면서 춤추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모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룰루 함께 춥시다", "귀여운 거 아닌가", "치명적인 매력 터짐", "역시 우리보다 똑똑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ochapom


@mochapom Tiny dancer #dogs #pets #pomeranian ♬ Oh Nanana - Remix - dj 6rb & Bonde R300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