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aydanurwq
겁도 없이 고양이 앞에서 깐죽거리는 것도 모자라 시비 걸던 강아지가 결국 고양이의 신경질을 건드리고 말았습니다.
아이다누르(Aydanurwq)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산책 도중 고양이를 만난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산책 나온 강아지가 우연히 만난 고양이를 반가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강아지는 잔뜩 경계하고 있는 고양이와 달리 적극적으로 고양이에게 들이 됐습니다.
고양이랑 친해지고 싶었는지 강아지는 고양이 앞에서 서성이면서 장난이라도 치려는 듯 시비를 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aydanurwq
경계 태세로 온몸에 힘이 들어간 고양이는 강아지의 행동이 자꾸만 눈에 거슬렸고 눈치 없는 강아지는 계속해서 고양이에게 깐죽거리며 시비를 걸었죠.
결국 참다 못한 고양이는 강아지를 향해 분노했고 생각지 못한 고양이 반응에 잔뜩 쫄은 강아지는 그대로 줄행랑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고양이와 친해지고 싶어서 그랬던 것인데 의도와 달리 고양이 신경질만 돋군 강아지는 그렇게 다음을 기약해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웃으면서 도망가는거 같아요", "정말 깐죽거리기 대왕이네", "고양이가 신경질 날 법도", "너 왜 그러는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aydanurwq
@aydanurwq ♬ orijinal ses - tigersseda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