搜狐网
정말 말도 안되는 놀라운 일이 벌어져 입을 떡 벌어지게 합니다. 골든 리트리버 부부 사이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새까만 새끼 강아지들이 태어난 것.
이게 정말로 가능한 일일까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길래 골든 리트리버 사이에서 검은 새끼 강아지가 태어난 것일까요.
그것도 한마리도 아닌 여러 마리가 검은 털로 태어났습니다. 중국 매체 소호닷컴(搜狐网) 등에 따르면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는 며칠 전 정말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새끼를 임신한 골든 리트리버가 출산을 했는데 온통 새까만 새끼 강아지들이 태어난 것. 순간 새끼 강아지들의 모습을 본 견주는 고개를 갸우뚱했다고 합니다.
搜狐网
자신이 생각했을 때는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검은색 털을 지닌 새끼 강아지들이 태어났기 때문이었죠. 다른 강아지가 아닌 골든 리트리버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새끼들이었습니다.
도대체 왜 골든 리트리버가 검은색 털을 가진 새끼 강아지들을 출산했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었던 견주는 어떻게 이 상황을 받아들여야 할지 몰랐죠.
한참 이상하다며 고개를 갸우뚱하던 견주는 순간 머릿속의 생각 하나가 스쳐 지나갔죠. 다름아닌 옆집에서 키우는 로트와일러가 아니겠습니까.
순간적으로 진실(?)을 알게 된 그는 화가 치밀어 올랐고 화를 진정 시킨 뒤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패닉에 빠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搜狐网
그것도 자신이 딸처럼 애지중지하게 키우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가 옆집 로트와일러와 어울릴 줄은 전혀 꿈에도 몰랐기 때문입니다.
로트와일러의 유전자가 왜 이렇게 강력한 것인지 새끼들 모두 검은 털을 가진 새끼 강아지들만 태어나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멘붕에 빠진 견주.
이 사실을 어떻게 또 다른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에게 말해야 하는 걸까요. 또 골든 리트리버는 또 언제 옆집 로트와일러와 눈이 마주친 것일까요.
한편 황당한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일인가요", "이게 도대체 말이 되는건가요", "내가 생각하는 그 상황인가요", "충격적이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