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joo4real
아기가 아기를 귀여워하는 것이 바로 이런 것을 말하나봅니다. 자기 품에 안겨 있는 아기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 품에 와락 끌어안았던 아기 집사가 있는데요.
이 둘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귀여워하는 아기들의 귀여운 일상이 공개된 것.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서 아기 고양이가 귀여웠는지 자기 품에 꼭 끌어 당기는 아기 반응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어모았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엄마 품에 안겨 있던 아기 집사는 자기 몸집보다 작은 아기 고양이를 품에 안고서는 좋아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죠.
tiktok_@joo4real
아기 고양이도 아기 집사 품에 안겨 있는 것이 마냥 싫지는 않은지 차분히 아기 집사 품에 안겨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잠시후 아기 집사는 아기 고양이가 귀여운지 자신의 볼을 비비기도 하고 와락 품에 끌어 당기기까지 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이 조합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훗날 녀석들은 자신들이 서로를 그 누구보다 사랑하고 아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또 기억할까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조합", "이게 뭐야. 심장 아프잖아요", "너 때문에 내 심장에 무리가 왔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