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jcarlos.rs
사랑하는 반려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여행길에 오른 어느 한 부부가 있습니다. 그것도 반려견들을 데리고 갈 수 있도록 오토바이를 개조해 화제인데요.
한 틱톡 계정에는 개조한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 위를 달리고 있는 어느 한 부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촬영된 장소는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아 알 수는 없지만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 위를 달리고 있었죠.
그런데 보통의 오토바이와는 달라도 너무 많이 달랐습니다. 오토바이 뒤에 기다란 통이 매달려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jcarlos.rs
오토바이 뒤에 개조된 트레일러를 장착한 것인데요. 그 트레일러 안에는 두 마리의 강아지들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강아지들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도로 위를 달리고 있는 다른 차량들을 쳐다보고 있었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이들 부부가 강아지들을 데리고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 손수 오토바이를 개조한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강아지들과 여행 중인 부부.
때마침 도로 위를 지나가던 운전자에 의해 이들 부부의 오토바이는 눈에 띄었고 그 모습을 촬영한 영상은 SNS상에서도 화제를 불러 일으켰죠.
tiktok_@jcarlos.rs
강아지를, 그것도 한마리가 아닌 두마리를 데리고 여행을 가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좀처럼 가만히 있지 않는 강아지들 때문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또 이동하는 것도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요.
그럼에도 강아지들과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오토바이 개조까지 하며 여행길에 오른 부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경이로운 순간", "온 가족이 여행길에 나섰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오 진심 멋집니다", "정말 가치 있는 행동"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jcarlos.rs familia/vacasion#parati ♬ Don't Worry Be Happy - Reggae Allst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