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자주 간지럽다고 느꼈었던 '신체 부위' 통해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BY 장영훈 기자
2024.02.26 08:02

애니멀플래닛Dimajadid


이상하게도 유난히 특정 신체 부위가 간지럽다고 느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무리 긁고 또 긁어봐도 자꾸만 가려운 곳.


여러분에게 겨드랑이와 엉덩이, 발, 목, 무릎 중에서 평소 자주 간지러웠던 신체 부위가 있으신가요. 여기 간지러웠던 신체 부위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가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평소에 자주 간지러움을 느꼈었던 신체 부위가 어디인지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요.


가장 간지럽게 느꼈던 신체 부위를 통해 내 성격이 어떻고 평소에는 어떤 스타일인지 등에 대해 알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신기합니다.


자 그럼 각각 신체 부위가 어떤 것을 의미하고 또 내 자신이 어떤 성격인지를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겨드랑이


애니멀플래닛Dimajadid


간지러운 곳 중 가장 흔한 곳이 겨드랑이라고 답한 당신은 다른 사람을 감싸주고 보듬어주는 따뜻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겨드랑이를 간지럼 피우는 것은 곧 비언어적 의사 소통이기도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연결이 없으면 간지러움을 태우는 행동은 물리적인 공격으로 인식 될 수 있죠.


또한 당신은 비상시 대처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믿음을 회복하고 자신과 친구들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만드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2. 엉덩이


애니멀플래닛Dimajadid


가장 간지러운 부위가 허벅지와 엉덩이라고 한다면 당신은 반응이 매우 빠른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상황에 들어갈 수 있고 그들의 관점에서 세상을 볼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히 이러한 것은 오늘날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견과 근본적으로 다른 경우에도 의견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냉정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3. 발


애니멀플래닛Dimajadid


대부분의 경우 발을 간지럽히는 것은 육 수축을 일으키는 불쾌한 감각이라고 할 수 있죠. 발을 간지럽히는 것은 중세 시대에 고문 방법으로도 있을 정도였는데요.


발이 간지럽다면 당신은 유머 감각이 뛰어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상황에서도 농담을하고 웃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성격은 훌륭한 선물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겠는데요. 일반적으로 웃음은 우리를 늙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4. 목


애니멀플래닛Dimajadid


목과 뒷머리에 매우 얇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마찰로 인해 간지러울 수 있습니다.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데 큰 재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친구는 당신 옆에 있으면 편안함을 느끼죠. 자신의 말을 들어주고 조언해 줄 누군가가 필요하면 당신을 찾아갈 것입니다. 듣고, 분석하는 능력은 정말 보기 드문 재능입니다.


5. 무릎


애니멀플래닛Dimajadid


어떤 사람들은 이 부위의 피부가 특히 얇아서 자극이 훨씬 더 강합니다. 무릎이 자주 가려운 사람이라면 근면 성실하신 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고 한다면 작업을 맡을 때 성공적으로 완료할 때까지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오랫동안 집중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으로 하여금 만족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존중하는 척도이기도 합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