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출산하느라 고생했을 아내가 너무 고맙고 미안했던 '사랑꾼' 남편 고양이가 한 행동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2.26 08:22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새끼들을 배속에 품느라, 그리고 출산하는 동안 힘들었을 아내 고양이에게 고맙고 미안하다면서 품에 꼭 껴안아주는 '사랑꾼' 남편 고양이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베트남에 사는 한 여성이 키우는 고양이 부부가 4마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새끼 고양이를 출산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어미 고양이의 새끼 고양이들 출산에 집사인 그녀는 더할나위 없이 기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새끼 고양이들의 출산으로 새 가족이 생긴 기쁨도 기쁨이지만 그녀가 더더욱 감동 받은 것은 다름아닌 남편 고양이의 행동이었죠.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출산으로 아빠가 된 남편 고양이는 홀로힘겹게 고생했을 아내 고양이에게 고마웠는지 조심스럽게 다가가 아내 고양이의 몸을 정성스레 핥아줬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품에 꼭 껴안아주면서 아내 고양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시대의 진정한 '사랑꾼' 참모습 아닐까 싶은데요.


혼자서 그 모습을 보기 너무도 아까웠던 집사는 서둘러 사진을 찍어 온라인상에 공유하면서 이들의 남다른 사랑은 세상에 알려지게 됐다는 후문입니다.


아내를 세상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남편 고양이 사연에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네요", "오래 오래 행복하길", "이런건 꼭 배워야 할 듯", "사랑스러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