搜狐网
세상에는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지고는 하는데요. 여기 바로 그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져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중국 매체 소후닷컴(搜狐网) 등에 따르면 사자와 호랑이가 지내는 동물원 공원 우리 안에 강아지가 여기저기 누비고 다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것인데요.
사자와 호랑이는 자신의 영역에 들어와 돌아다니는 강아지를 무시하는 듯 보였습니다. 잠시후 사자는 햇볕 아래서 자리잡고 앉아 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강아지가 다가와서는 사자의 발 냄새를 맡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공원 관광객들은 순간 자신들의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죠.
자칫 잘못하면 큰 일이 일어날 수도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무슨 영문인지 강아지는 잠시후 사자에게로 다가가더니 아주 자연스레 사자 품에 안기는 것이었습니다.
搜狐网
강아지는 급기야 사자의 배에 머리를 기대어 잠들기까지 했는데요. 정말 말도 안되는 광경이 벌어지자 궁금했던 한 관광객이 동물원 공원 관계자 직원에게 물어봤다고 합니다.
관계자 직원에 따르면 사자와 호랑이는 모두 이곳에서 태어났는데 출산 후 어미 사자와 호랑이 젖이 부족해 강아지의 젖을 먹일 수밖에 없었다는 것.
뜻밖에도 우리 안을 배회하던 이 강아지가 사자와 호랑이에게 젖을 먹였고 그렇게 해서 같이 지내게 됐다는 설명이었습니다.
사자와 호랑이 입장에서는 자신에게 젖을 먹인 강아지이다보니 절대로 강아지를 건드리거나 괴롭히지 않았고 오히려 강아지가 사자와 호랑이를 어린애 취급한다고도 설명했는데요.
알고보니 사자와 호랑이에게 젖을 먹였던 강아지. 그제서야 이들의 말도 안되는 동거 아닌 동거가 설명이 되는데요. 동물의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를 일들이 참으로 많은 것 같습니다.
搜狐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