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RM Videos
자기 옆에 덩그러니 놓여 있는 팝콘을 먹고 싶다는 듯이 빤히 바라보는 강아지를 위해서 앞발로 팝콘을 하나둘씩 바닥에 떨어뜨려주는 고양이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는 조리대 위에 앉아 있는 고양이 옆에 팝콘 한뭉치를 집어다가 내려놓는 집사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집사가 자신의 옆에 팝콘을 내려놓고 사라지자 강아지를 바라봤습니다. 강아지는 팝콘을 보자 먹고 싶어 안달이 난 상황.
하지만 조리대 높이가 너무 높아 강아지가 혼자 힘으로 팝콘을 먹기는 힘들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고양이는 앞발로 팝콘을 하나둘씩 바닥으로 떨어뜨려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youtube_@RM Videos
팝콘이 하나둘씩 떨어지자 강아지는 기다렸다는 듯이 바닥에 떨어진 팝콘을 서둘러 주워 먹었는데요.
그 모습이 흐뭇이라도 한 듯 고양이는 계속해서 팝콘을 떨어뜨려줬죠. 어느덧 팝콘이 몇개 밖에 남지 않자 자기도 먹어야 하겠는지 냠냠하는 고양이.
생각지 못한 강아지를 챙기는 고양이의 남다른 츤데레 행동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의외로 고양이 착함". "이게 바로 츤데레 정석이지", "해줄 듯 말듯 밀당 제대로 하는 고양이", "너무 귀여운 조합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RM Videos
YouTube_@RM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