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litz County Sheriff's Office
바다에 살아야 할 동물이 숲속에서 길을 헤매고 있는 모습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들까요. 여기 실제로 숲속에서 길 잃어 멘붕에 빠진 '길치' 바다사자가 있습니다.
워싱턴 카울리츠 카운티 경찰은 숲속 도로에서 이상한 장애물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는데요.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두 눈을 의심했죠.
숲속에는 이상한 장애물이 아닌, 몸무게 270kg에 달하는 거대한 몸집의 바다사자가 길을 잃어버린 듯이 멘붕에 빠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근처에 물이 없는데 어떻게 바다사자가 이곳 숲속 도로에서 발견된 것일까요.
Cowlitz County Sheriff's Office
바다사자가 발견된 숲속은 오리건주 북부에 위치한 숲으로 가장 가까운 물가 쪽은 멀리 떨어진 카울리츠강이었습니다.
실제로 카울리츠강에는 많은 바다사자들이 서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바다사자가 먹이를 잡으려고 따라나섰다가 자신도 모르게 길을 잃고 숲속 길로 올라온 것으로 경찰은 내다봤죠.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자원봉사와 동물보호단체의 도움을 받아 바다사자 구출 작전에 나섰고 바다사자는 결국 안전하게 물가로 돌아갈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숲속에 때아닌 바다사자의 등장. 정말 보고 또 봐도 신기한 광경입니다. 낯선 환경에 많이 혼란스럽고 당황했을 바다사자.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Cowlitz County Sheriff's 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