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catloversclub
세상 편안한 자세로 침대에서 잠든 여친에게 안기려고 폴짝 뛰었다가 신경질을 잘못 건드려 처참하게 침대에서 떨어진 남친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침대에서 자고 있는 여친 고양이에게 안기려고 했다가 처참한 최후를 맞이한 남친 고양이 영상이 소개됐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여친 고양이는 핀곤했는지 침대 위에 옆으로 누워서 세상 깊게 잠들었죠. 하지만 심심했던 남친 고양이는 여친 고양이를 가만두지 않았습니다.
장난도 치고 싶었고 여친 고양이에게 안기고 싶었던 녀석은 폴짝 뛰어서 여친 고양이를 안은 것. 하지만 이를 알리 없는 여친 고양이는 순간 놀라고 말았죠.
instagram_@catloversclub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여친 고양이는 남친 고양이인 줄도 모르고 그대로 침대 밑으로 떨어뜨렸는데요. 자다가 화들짝 놀란 여친 고양이는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뒤늦게 남친 고양이가 장난 걸었다는 사실을 알고서는 여친 고양이는 진정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애정 표현하려고 했다가 뜻하지 않게 침대에서 떨어진 남친 고양이.
아무래도 타이밍을 잘 맞추지 못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침대에서 떨어진 남친 고양이도, 화들짝 놀란 여친 고양이도 서로를 그저 빤히 봤다는 후문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내 모습 같아 보이는 건지", "저 상황 공감되는 1인", "고양이 놀랐잖아", "저런 장난은 아니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catlovers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