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glitterbrowsoph
무슨 영문인지 종이 위에 덩그러니 앉아 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 고양이 모습을 지켜보던 집사는 장난기가 발동했고 서둘러 펜을 하나 집어들었는데요.
집사는 종이 위에 앉아 있는 고양이의 몸을 따라서 펜으로 선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고양이는 펜끝에서 선이 그려지자 유심히 쳐다봤고 그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소피(Sophie)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종이 위에 앉아 있는 고양이의 몸을 따라서 펜으로 선을 그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조용히 종이 위에 앉아 있었고 장난기가 발동한 집사는 펜을 집어 들어서 고양이의 몸을 따라 선을 그리기 시작했죠.
tiktok_@glitterbrowsoph
고양이는 하얀 종이 위에 검은 선이 그려지기 시작하자 신기한 듯 유심히 펜을 쳐다봤습니다. 그리고는 선이 어디까지 그려지는지 끝까지 지켜봤는데요.
잠시후 집사가 선을 다 그리자 고양이는 자리를 떠나지 않고 가만히 앉아서 자신의 몸을 따라 그린 선을 쳐다봤습니다.
얼굴에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하고 있었죠. 아무래도 처음 보는 선이 너무 신기하고 궁금했던 모양입니다. 보통의 경우 도망치기 일쑤인데 이 고양이는 달랐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신기한 듯한 표정이네요", "차분히 앉아 있는 것도 신기함", "어렸을 때 저런거 많이 했었는데",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glitterbrowsoph
@glitterbrowsoph tommy’s turkey hand from 2017 🥺 #fyp #cats #catsoftiktok #tiktokcats ♬ original sound - Th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