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nekogura_kyoto
그저 조용히 앉아 있었을 뿐인데 먼저 다가와 시비거는 것도 모자라 냥펀치 날리는 친구 때문에 멘붕에 빠진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 카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가만히 있다가 생각지 못한 친구 고양이의 냥펀치 장난에 어리둥멀해 하는 아기 고양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계단 한켠에 가만히 앉아 있던 고양이는 잠시후 친구의 무차별적인 냥펀치 얼굴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말았죠.
생각지 못한 상황에 당황한 아기 고양이는 방어에 나서보려고 했지만 너무 갑작스러운 장난과 공격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습니다.
instagram_@nekogura_kyoto
결국 당황한 아기 고양이는 계단에 미끄러지고 말았는데요. 자기한테 장난치고 냥펀치 공격을 날린 친구에게 맞서려고 했지만 갑작스러운 상황에 그만 쫄고 말았죠.
반면 친구 고양이는 매우 의기당당하게 아기 고양이를 제압하더니 자기가 제일 힘이 쎄다는 듯이 한껏 자부심을 부렸다고 하는데요.
장난과 함께 냥펀치 공격을 제대로 당한 아기 고양이는 그렇게 친구한테 서열에서 밀리고 말았다고 합니다. 아무리 장난이 섞였다고 하지만 당황한 아기 고양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잖아요", "어리둥절해 하는 것 좀 보세요", "너 왜 그러는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nekogura_ky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