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kcswayze
여기 계단을 내려가려고 했다가 생각지 못한 장애물과 마주한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계단 내려가는 것을 잠시 포기하고 어떻게 내려갈지 고민했는데요.
도대체 계단에 누가 있길래 강아지의 앞길을 가로 막은 것일까. 강아지를 멈칫거리게 만든 이는 다름아닌 고양이들이었습니다.
한 집사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계단을 내려가려던 강아지가 잠시 멈칫거렸던 이유가 담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tiktok_@kcswayze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는 계단을 내려가다가 멈칫했습니다. 계단 위에는 한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들이 나란히 누워서 잠자고 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혹시나 계단을 내려가다가 고양이들을 발로 밟는 것은 아닌지 걱정됐던 강아지는 잠시 멈춰서는 어떻게 계단을 내려갈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참 고민하던 강아지는 안되겠다 싶었는지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고양이들이 누운 계단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렸다는 듯이 폴짝 뛰어서 고양이들을 비켜 내려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kcswayze
계단 위를 점령한 고양이들은 강아지가 자신들 위로 뛰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계속 잠을 청할 뿐이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집사는 너무 우스꽝스러운 이 상황을 많은 이들에게 공유하고 싶어서 영상으로 촬영, 자신의 틱톡 계정에 올렸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들 왜 저기서 자고 있는거야", "강아지가 고생이 많네", "배려심 강한 강아지", "고양이들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kcswayze
@kcswayze ♬ Hell 2 da Naw - Bullwinkle Bo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