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Deedee Mueller
겁도 없이 가정집에 침입했다가 생각지도 못한 '예상 밖의 적수'를 만난 야생곰이 있습니다. 야생곰은 화들짝 놀라며 그대로 줄행랑을 쳤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에 살고 있는 디디 뮬러(Deedee Mueller)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하루는 집에서 낮잠을 자고 있던 그녀는 갑자기 시끄럽게 짖는 강아지들의 소리에 화들짝 놀라서 잠에서 깨어났죠.
잠깐 잠든 사이 무슨 일이라도 생겼는지 싶어 집안 곳곳을 둘러봤지만 도대체 왜 강아지들이 시끄럽게 소리를 짖었는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youtube_@Deedee Mueller
강아지들이 돼 이렇게 시끄럽게 짖었는지 확인할 길이 없었던 찰나에 그녀는 때마침 집에 설치해 놓은 CCTV 카메라가 떠올랐고 영상을 돌려 보기로 했죠.
그녀는 자신이 낮잠을 자는 동안 집에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음을 알고 놀라고 말았습니다. 그건 다름아닌 야생곰 한마리가 집에 침입했던 것인데요.
야생곰은 겁도 없이 집 마당에 들어와 마당 분수대 물을 마시더니 이내 집안으로 들어와 부엌 등을 요리조리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녀석의 행각은 금방 들통나고 말았는데요. 그녀가 집에서 키우는 두 강아지가 야생곰을 발견하고는 소리를 짖으며 야생곰을 쫓아내기 시작했던 것.
youtube_@Deedee Mueller
두 강아지 모두 소형견으로 야생곰보다 터무니없이 몸집이 작았음에도 강아지들은 야생곰을 향해 짖었습니다. 엉겁결에 집밖으로 내몰린 야생곰은 그대로 줄행랑을 쳤죠.
작은 두 강아지의 용맹함에 놀란 야생곰은 계속 자신을 쫓아오는 강아지들을 뒤로 한 채 집밖으로 달아났고 강아지들은 그렇게 집을 지켜냈다고 합니다.
집이 산속에 있어서 야생곰과 종종 마주치는 일이 있다는 디디 뮬러는 "곰이 왔다는 사실보다 강아지들의 대처 능력에 놀랐습니다"라고 전했는데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작은 강아지들이 큰 위력을 발휘할 줄이야", "아무도 다치지 않아서 다행", "작지만 용감한 아이들", "앞으로 문 잘 단속해야 할 듯" 등의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YouTube_@Deedee Mu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