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 났는지 '허겁지겁' 물 마시고 있던 햄스터가 잠시후 길쭉한 급수기를 볼안으로 '쑤욱'…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4.13 09:56

애니멀플래닛tiktok_@samcallez


목이 말랐는지 물을 허겁지겁 마시고 있는 햄스터의 생각지 못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고 있습니다.


삼칼레즈(Samcallez)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물을 마시고 있는 햄스터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이날 친구들과 함께 쇼핑 중이었다는 그는 우연히 햄스터가 급수기에서 물을 마시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햄스터가 물 마시는 모습이 심상치 않은 것. 햄스터는 급수기 끝 부분에 혀를 내밀고 물을 마시다가 시원치 않았는지 갑자기 볼안으로 급수기를 집어 넣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samcallez


급수기에 담긴 물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지 아니면 시원치 않았는지 정확한 이유를 알 수는 없지만 햄스터는 물을 마시다 길쭉한 급수기를 자기 볼안으로 집어넣었죠.


그러자 정말 신기하게도 햄스터의 볼이 반대쪽으로 길게 쭉 늘어졌는데요. 이내 다시 햄스터는 급수기 끝 부분을 핥으며 물을 마셨습니다.


순식간에 벌어진 상황이지만 급수기 길쭉한 부분을 자신의 볼안으로 아주 자연스레 밀어넣었다가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물을 먹는 햄스터 모습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뭔가요", "순간 놀랐음", "왜 저렇게 물을 마시는거지", "물이 잘 안 나와서 그런가봐요", "보는 내내 놀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samcallez


@samcallez Hamster goin down #hamster #fyp ♬ original sound - Whatcha lookin a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