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sly.schoen
물이 한가득 채워진 수영장 위에 대형 튜브 하나가 둥둥 떠있자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올라갈까 말까 망설이는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집사 실베스트레 쇤도르프(Sylvestre Schoendorff)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수영장에 떠있는 대형 튜브를 본 리트리버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리트리버 강아지는 수영장 위에 대형 튜브 하나가 둥둥 떠있는 현장을 목격하게 됩니다.
입에 자기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꼭 물고 있던 녀석은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대형 튜브 위에 앞발을 뻗어 보는데요.
tiktok_@sly.schoen
대횽 튜브가 살짝 눌러지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던 녀석은 잠시 망설이는가 싶더니 이내 폴짝 튜브 위로 홀라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막상 튜브에 올라가서 물 위에 떠있자 기분이 좋은지 가만히 자리잡고 앉아 여유롭게 꼬리를 흔들어 보이는 녀석. 이것이 바로 진정한 여유이자 힐링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에 빠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되기도 하고 무서웠지만 그렇게 용기를 내서 대형 튜브에 올라가는데 성공한 리트리버 강아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부러워요", "조만간 물놀이 하러 갈 날씨 올 듯", "여유로운 모습이 진심 부럽다", "보는 내내 힐링 됐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sly.schoen
@sly.schoen #golden #laMadrague #tranquilos ♬ original sound - Sylvestre Schoendor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