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 당근마켓
당근마켓을 통해 서랍장을 거래한 어느 한 거래자가 올린 후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서랍장에서 고양이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지난 3월 당근마켓에 올라온 거래자 후기 게시글이 확산되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당근마켓에서 서랍장을 거래한 누리꾼 A씨는 당근 거래를 마친 뒤 집으로 돌아와 서랍장을 정리하다가 화들짝 놀랐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당근마켓
다름 아니라 서랍 안에서 고양이가 들어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어떻게 된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서랍 안에 있던 고양이도, 서랍장을 거래한 누리꾼 A씨도 당황할 수밖에 없었죠.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였던 누리꾼 A씨는 곧바로 주인에게 연락을 드렸다고 하는데요. 그 사이 누리꾼 A씨가 키우는 고양이가 신기한지 놀자고 얼굴을 들이밀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리꾼 A씨가 키우는 고양이가 서랍 안에 들어가 있는 고양이에게 가까이 다가간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아마도 서랍장의 문이 열려 있는 사이 고양이가 들어갔는데 이러한 사실을 알지 못한 주인이 아무렇지 않게 서랍장을 들고 나와서 거래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당근마켓
누리꾼 A씨가 서랍장 안에 고양이가 들어 있다는 말에 화들짝 놀란 주인은 서둘러 달려와 데리고 갔다고 하는데요.
고양이도 그렇고 고양이 주인도 얼마나 많이 놀랐을까요. 또 서랍장을 당근 거래한 누리꾼 A씨도 놀라기는 마찬가지였을텐데요.
한편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고 두 분 다 놀라셨겠네요", "아기 왜 거기 있어", "진짜 놀랐겠다", "어쩌다가....", "문이 열렸는데 우리집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당근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