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꽃 살포시 올려놓았을 뿐인데…너무 잘 어울려서 자꾸 보게 된다는 오리 영상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4.22 09:14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otherthemountain


평범해 보이는 오리들의 일상 생활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습니다. 의외로 오리가 너무 귀엽기 때문인데요.


후주에 위치한 마더 마운틴 팜(Mother The Mountain Farm)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머리에 꽃을 살포시 올린 오리들의 귀여운 일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어 모았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오리들은 저마도 꽃밭에 놀러갔는데요. 여기에 꽃 한송이를 머리 위에 살포시 올려놓자 너무 잘 어울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더 마운틴 팜 측은 "그래서 이것은 사랑입니다"라고 짤막한 설명을 남겼는데요. 다소곳하게 사람 손에 안겨서 귀여움을 제대로 폭발 중인 오리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otherthemountain


마치 원래 자기들 모자라도 되는 것처럼 너무도 꽃 모자가 잘 어울려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쿵 하게 만드는데요.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 있을까요.


여기에 오동통하면서도 차분하고 조용히 사람 손바닥 위에 앉아있는 오리 모습을 보고 있으니 자꾸만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게 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는 내내 심퉁 당했음", "오리의 꽃모자가 가장 순수한 이유", "너무 행복해 보여요", "이게 바로 일상 힐링이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 그럼 머리에 꽃을 모자처럼 살포시 올려놓았을 뿐인데 묘하게 자꾸 보게 된다는 오리들의 귀여운 모습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otherthemountain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