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더웠는지 물웅덩이에 들어가서 온몸 뒹구르며 목욕 제대로 즐기는 아기 코끼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4.26 15:50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lephants_.world


날씨가 더워지자 더위에 지친 나머지 물웅덩이에 들어가서 몸을 씻는 것은 물론 더위까지 식히는 아기 코끼리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코끼리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목욕을 제대로 즐기는 아기 코끼리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코끼리는 엄마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혼자서 발라당 드러누워서 목욕을 즐기는 것이었습니다.


물속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는지 물 만난 물고기라도 되는 것처럼 아기 코끼리는 누워서 온몸으로 물을 만끽했는데요.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lephants_.world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제대로 목욕을 즐기는 아기 코끼리는 그렇게 한동안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얼마나 좋으면 일어날 생각조차 하지 않는 것일까요. 아기 코끼리 덕분에 엄마 코끼리는 그저 발만 담가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아기 코끼리는 더위도 식히고 몸도 깨끗하게 씻었고 한동안 물에서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라", "코끼리도 어쩜 이렇게 귀엽니", "물 제대로 만난 코끼리", "너 정말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lephants_.world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